아고다 비회원 예약 확인 바로가기
먼저 아고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,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[도움말 문의]를 클릭하고, 이어서 [도움말센터]를 선택합니다.
[예약 정보] 섹션에서 11번째 질문인 ‘예약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다른 이메일 주소로 예약 확정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’를 참고하여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세요.
이후 파란색 버튼인 [이용 가능한 방법 더 보기]를 클릭하고, [기타 연락 방법 보기]를 선택합니다.
이메일로 예약 확정서를 다시 받을 수 있으며, 이때 영문 이름(First Name)과 영문 성(Last Name),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. 또한 숙소명, 체크인 및 체크아웃 날짜, 투숙객 이름, 예약 날짜, 전화번호 등도 함께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.
비회원으로 예약한 경우, 예약 확정서를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확정서에는 ‘예약 취소하기’ 버튼이 있습니다. 해당 버튼을 클릭한 후, 취소 사유를 선택하고 취소 수수료와 환불 금액을 확인한 다음, [예약 취소 계속 진행하기]를 클릭합니다. 마지막으로 [이 예약 취소하기]를 클릭하면 취소가 완료됩니다.
예약 취소 확인은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환불금에 대해서는 은행의 환불 처리 기간에 따라 최대 30 영업일 또는 다음 청구 주기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